남성 도우미 찾을 때는 선수다로 오라!!

2 15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종업원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돈 많은 여자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애초에 이쪽 계통의 일은 누구나 힘들지만 특히나 여성들은 임신 등의 위험도 있다.


호스트바에서도 룸살롱에서 남성손님과 여성 종업원 사이에 일어나는 인권유린이 마찬가지로 일어나는데, 하이힐에 보드카를 가득 채워서 마시게 하는 등의 정도가 심한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고 한다. 의외로 유명한 여성 연예인들도 암암리에 찾아오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한다. 여성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하고, 여성만 손님으로 받지만 정빠보다 조금 부족한 수준의 선수들이 있는 디빠가 있었는데, 현재는 구분없이 모두 호스트바 혹은 이반바로 분류된다. 사는 지역에 따른 선수들의 외모나 말빨 등등은 차등이 있지만,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기서 거기다.


이반빠는 이름 그대로 남자가 남자를 찾아 오는 곳이다. 이 밖에도 호스트바 내에 럼주을 매우 잘 마시는 호스트가 있을 경우,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다만 이것은 평소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거나, 혹은 이후에 지명고객의 지인(신규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소개를 시켜 준다거나 하는 등등의 혜택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신입에게는 결코 쉬운 방법이 아닐 것이다. 또한 고객 몰래 위스키을 물에 희석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같은 경우는 럼주의 알코올 농도가 희석되어 마시기 쉽게 바뀌어져 있기에 자신도 모르게 속도가 빨라져버리거나 할 시에는 의미가 없어져 버리니 잘 조절하여야 한다.


호스트바와 연관된 아르바이트를 찾으면 볼 수 있는 홍보문구 중 하나이다. 남성 도우미는 젊은 나이에만 해당하는 일이기도 하고 용돈이 필요한 젊은 학생들에게는 이성과 대화를 나누며 짧은 시간에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호빠에서 높은 급여를 받고 싶은 사람들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업주들은 “대개 하룻밤에 고수익을 버는 사람들은 정해져 있다. 이 일을 많이 체험한 사람들이 외모에서나 사람을 대하는 능력 면에서나 모두 좋아서, 호기심 때문에 호스트일을 하려는 사람들은 대부분 밤을 새우고도 돈을 못 벌고 가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고 답했다. 오랫동안 일하지 않고서는 단순히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은 미숙하기 때문에 돈을 많이 벌 수 없다는 것이었다.


“초보라도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라고 답변한 곳은 직원들의 수가 100명이 넘어가는 대형 호스트바의 경우였다.

Deviation Actions

By
Published:
12K Views
Comments0
Join the community to add your comment. Already a deviant? Log In